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'대박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2008.08.22 電脳コイル(전뇌코일) (4)

電脳コイル(전뇌코일)

(P)review/Ani/Comic 2008. 8. 22. 22:22
대박...! 이걸 안보고 2007년을 보냈다니, 부끄럽다. 오나전 짱임.

보통 드라마든, 애니든, 소설이든 시작할 때에는 처음에 몇 초, 몇 분, 몇 장 정도 지루함을 참고 보는 기간이 있다. 그 세상에 몰입하기 위해 조금 노력을 하면, 그 안에 들어가게 되는 것. 그런데 ...

이건, 오프닝(Prism) 단 10초만에 나를 자빠뜨렸다. 우앙 >_<



그렌라간에 묻혀있었군. 그렌라간과는 다른 방향에서, 최고인데... >_<=b 들어보니 제작진이 공각기동대와 연관되어 있다는데, 왠지 그럴싸하다.

이 2쿨짜리 시리즈의 주인공은 덴스케. 아이들은 단절된 두 개의 세계를 전뇌안경을 통해 하나로 인식하고 살아간다. 그렇지만, 안경으로 연결된 세계의 접합은 약하기만 하고... 그 아슬아슬한 갈등의 가장 큰 파편이 덴스케이다.

Densuke

Densuke


그냥, 가볍게, 가볍게 보고 있으면 된다.

뾰족뾰족하고 하악하악스러운 그림을 원하는 ㅂㅌ덕후들의 눈에 차지 않아서 다소 매니악하게 느껴지는 감이 있지만, 사실은 그렌라간이나 DarkerThanBlack 같은 녀석들 보다는 훨씬 덜 매니악하다. 재패니메이션에 대대로 전해내려오는 역사같은걸 알아야 즐길 수 있는 패러디라던가, 괜히 폼잡고 알짱대는 캐릭터들로 눈살 찌푸릴 필요도 없다.

마치 손에 착! 감기는 지점토처같은 느낌의 이야기를 찾는다면 딱임. >_</

... ... ...

이것부터 자막 없이 그냥 보기 시작했는데, 대상 연령층이 낮아서인지 꽤 잘 들린다. ... 그래도 한 두세번은 봐야 들리지만서도 ... =_=


Trackbacks 0 : Comments 4
  1. Favicon of http://grow.egloos.com/ 지아 2008.08.23 10:31 Modify/Delete Reply

    요즘 안 보이셔서 이상하다 했더니 다시 애니에 꼽히셨군요. ㅎㅎ
    몇 일 더 안 보이면 관악 경찰서에 실종 신고하러 갑니둥 =33

  2. Favicon of http://deisys.net dgoon 2008.08.23 16:28 Modify/Delete Reply

    지아 // ... 신고해주세요 ㅠㅠ

  3. Favicon of http://shurain.egloos.com 슈레인 2008.08.23 17:32 Modify/Delete Reply

    오타쿠

  4. Favicon of http://deisys.net deisys 2008.08.23 20:18 Modify/Delete Reply

    슈레인 // 딴사람은 몰라도 너한테 그런말을 들을순 없다!

Write a comment